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Contact Us
General Practitioner
일반진료
홈 > 일반진료 > 심미보철 > Flexible의치

Flexible의치

EstheShot Flexible Denture
위례서울치과병원에서는 금속(철사형태)으로 인한 보기 흉한 의치가 아닌, 우수한 유지력과 편안함을 갖춘 심미의치 일본 Nissin사의 에스티샷 플렉시블 의치를 적극 추천합니다. 치아 발치 후 임플란트 치료 전까지 부분의치가 필요하신 분들께 아주 좋습니다.
 에스티샷 브라이트의 특장점
탁월한 심미성과 가벼움, 적은 이물감
금속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잇몸의 자연적인 색조가 비칠 정도로 투명해 자연치아와 크게 구분되지 않으며, 얇게 제작할 수 있어 가볍고 이물감이 적습니다.
뛰어난 탄성강도와 내충격성
Metal Frame이 없어도 탄성강도가 우수해 일반적인 큐링용 레진에 비해 충격에 따른 파절 위험성이 낮습니다.

지대치 보존, 건강한 잇몸
지대치 삭제가 필요 없으며, 저작압이 치은조직 전체에 고르게 분산돼 지대치에 부담을 주지 않고 마사지 효과로 인해 건강한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렉시블 특유의 Stress Breaker(응력분산) 기능으로 인해 저작 시 한쪽의 움직임에 따른 반대쪽이 받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생체친화성
열전도율이 낮아 생체적합성이 우수하고,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변색과 구취 문제
기존 플렉시블 레진의 경우 구강내 수분과 반응해 변색되거나 구취를 발생시키는 단점이 있었으나, 에스티샷 브라이트는 수분흡수량을 최소화시켜 쉽게 변색되지 않으며 구취를 줄여주는 생체친화적인 재료입니다.
전용 세정제 문제
기존의 플렉시블 레진의 경우 환자가 전용 세정제를 반드시 구매해 사용해야 했지만, 에스티샷 브라이트는 일반 덴처 클리너의 사용만으로도 충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