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Contact Us
Special Practitioner
특수진료
홈 > 특수진료 > Orthoplinth > Orthoplinth치아교정

Orthoplinth치아교정

어떤 교정 치료를 원하십니까?
세라믹, 클리피씨, 투명교정, 설측교정, 발치교정, 비발치교정 -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에서는 모두 가능한 방법입니다.
중요한 것은 ‘교정장치의 종류가 아닌 내 치아와 치열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6개월 급속치아교정이라고 선택했더니 앞니는 가지런한 듯 한데 어금니 상태는 그대로이거나 더 나빠졌습니까?
혹시 치아교정 이후로 턱관절증상이 생겼습니까?
치료기간보다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치아교합과 턱관절의 건강입니다.

위례서울치과병원 Orthoplinth 치아교정이 각 환자 분의 치아상태와 턱의 형태에 적합한, 그리고 턱관절과 치아교합을 고려한 최적의 치아교정방법을 찾아 드립니다.
 위례서울치과병원 Orhoplinth 치아교정의 특장점
  1. Dr. Guzay와 Dr. Mahehara의 경추교합을 기반으로 정확한 어금니 교합상태를 가진 심미적인 치아 배열을 목표로 건강한 턱관절과 골격상태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2. 소아치과와의 협진을 통해 건강한 성장기 예방교정을 추구합니다.
  3. 부정교합 진단 단계에서 치과교정과와 양악수술의 경험이 풍부한 구강악안면외과 의사와의 협진을 통해, 심미적이지만 가능한 수술을 피할 수 있는 비발치교정을 추구합니다.
  4. 치아교정 치료 중 발생할 수 있는 턱관절증과 관련된 증상을 조직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편안한 교정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5.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가 모두 있어 부정교합의 체계적인 예방, 관리 및 치료 가능합니다.
  6. 치과병원임에도 합리적인 치료비용으로 경제적 부담이 적습니다.
+